상단여백
HOME 아! 이런 곳이.. 아! 이런 곳이
김두례 여성체육위원장, TBN 전북교통방송 깜짝 출연
김두례 부안체육회 여성체육위원장

부안체육회 김두례 여성체육위원장이 지난 6월 1일 TBN전북교통방송 '출발! 전북대행진'(07:30분) 프로에 깜짝 출연했다.

안전운전을 실천하기 위한 TBN(전북교통방송) 안전운전 릴레이 캠페인에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전북협의회 최정숙 회장이 다음 릴레이 주자로 부안군 김두례 회장을 지목하여 생방송 전화 연결 인터뷰를 하게 된 것이다.

김두례 회장은 아침 생방송 전화 인터뷰에서 ▷부안군 여성체육회 활동에 대한 질문에는 "회원들이 봉사도 열심히 하고 있으며, 여가 생활(에어로빅, 탁구, 요가, 배드민턴, 배구)로 활력을 찾고 있는 주부들 봉사 모임이다"라고 말했다. ▷안전운전 실천에 대한 질문에는 "우리 가족과 공동체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해 항상 교통법규를 잘 지키고 아이들과 노약자 보행에 대해 더욱 신경 쓰며 운전해야 된다"고 말했다.

TBN전북교통방송 '안전운전 릴레이'에서 김두례 회장이 다음 릴레이 주자로 추천한 지역 인사는 부안군체육회 김민수 사무국장이다. TBN전북교통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스마트폰 '플레이 스토어'에서 전북교통방송 앱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김두례 회장은 전주대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부안체육회 여성체육위원장, 바르게살기부안군협의회 부회장, 마실축제 제전위원을 맡고 있다.

출처: TBN전북교통방송 '출발! 전북대행진'

 

조봉오 기자  ibuan114@naver.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봉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