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주민복지
부안미술심리상담소 박철현 소장·파란곳간 김서연 대표, 마스크 2만7천장 기부

한국평생교육문화원, 부안미술심리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는 박철현 대표는 청년공동체 파란곳간 김서연 대표와 지난 14일 부안군청을 방문하여 마스크 27,000장을 기탁하였다.

박철현 대표는 부안미술심리상담소를 통해 심리적 갈등 부분과 복잡한 심리상태를 파악하여 상담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리상담사를 다수 배출하고 있으며, 하서면 노곡마을 하늘호수체험펜션 등을 운영하는 등 부안군 관내에 다양한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부안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에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청년공동체 파란곳간 김서연 대표는 부안 청년들이 영상, 사진 등 미디어 매체를 활용하여 지역에 관련된 영상물을 제작하고, 지역 일자리 창출, 재능 개발 등 귀농귀촌·경력단절 여성들의 능력 계발을 위한 활동을 펼치며 부안지역 청년공동체를 이끌고 있다.

박철현 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잊지않고 돌아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마스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부안인터넷신문  webmaster@buan114.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안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