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자치행정
‘2024 부안해변마라톤대회’ 4월 28일 개최

부안군육상연맹은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부안군체육회와 공동으로 2024 부안해변마라톤대회를 4월 28일(일) 개최한다.

 

2013년 시작된 부안전국마라톤대회는 지난 해 바다와 노을이 멋진 변산해수욕장으로 장소를 옮겨 달림이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되었으며, 부안 변산반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기반으로 산, 들, 바다가 함께 하는 힐링 마라톤대회로 인정받고 있다.

 

참가종목은 △하프코스 △10km △5km 세 종목으로, 참가비는 하프코스와 10km 부문은 3만 5천원, 5km 부문은 2만원이다.

 

참가자에게는 부안 특산품, 티셔츠 등 기념품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과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함으로써 흥겨운 축제의 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단체 참가팀에게는 다참가상, 현장부스 지원 등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다인원팀 70만원을 비롯 총 15개팀에게 총 500만원 규모의 부안사랑상품권을 시상하며, 20명 이상 참가단체는 현장부스도 제공한다.

 

해수욕장 시설을 이용하는 만큼 샤워실을 무료로 오픈해 참가자 편의를 확대하며, 별도 예약을 통해 바닷가 조개잡이, 변산 해변 암벽 등반장 등 대회장 인근 활동과 부안 청자박물관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체험도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부안해변마라톤 홈페이지(www.buanmarathon.kr)에서 2월 9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안전한 명품대회를 위해 선착순 2000명(접수/입금순)만 접수한다.

 

2024 부안해변마라톤은 부안경찰서, 변산지역발전협의회, 소노벨 변산이 후원한다.

 

부안인터넷신문  webmaster@buan114.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안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