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문화
전북교육청 “교육 기부로 따뜻한 교육 실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23일 정읍과 김제, 고창 지역 취약계층에 밑반찬을 만들어 제공하는 ‘온기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북특별자치도새마을회(회장 이상수)와 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고영호)가 정읍시 새마을회관에서 진행한 이날 캠페인은 다양한 기관‧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자원봉사․기부‧자선활동을 공동의 메시지를 통해 범국민 운동으로 확산하자는 게 목적이었다.

서거석 교육감은 전북특별자치도학부모회협의회 관계자 등 20여 명과 함께 밑반찬 조리 및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정성껏 만든 밑반찬 꾸러미 300개는 정읍과 김제, 고창의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다.

이상수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끼며,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영호 이사장은“온기나눔 범도민 캠페인을 계기로 전북자치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 분위기가 조성됐다”면서 “협력체계 강화를 통해 범국민적 활동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서거석 교육감은 "현장 중심의 교육 자원봉사 체계를 구축하고 학생들을 위해 학교, 학부모, 지역사회가 함께 교육 기부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따뜻한 교육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부안인터넷신문  webmaster@buan114.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안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