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문화
부안예술회관, 5월 17일 ‘콘서트 대학가요제 리턴즈-부안’ 공연

부안군은 2023년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개최 기원 기획공연 ‘콘서트 대학가요제 리턴즈-부안’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공연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대학가요제, 강변가요제 등에서 배출된 추억의 명곡들을 소환하는 캠퍼스 영웅들의 귀환콘서트로 건아들, 로커스트, 장남들, 활주로, 샌드페블즈, 전남대트리오 등 1977년부터 2013년까지 36여 년 동안 청춘문화와 대중음악의 발전을 이끌었던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은 오프닝곡 ‘호텔 캘리포니아’를 시작으로 건아들의 이영복이 ‘젊은 미소’·‘금연’·‘산사나이’를, 로커스트 김태민이 ‘내가 말했잖아’·‘방황’·‘Call Me’를, 장남들의 김철이 ‘바람과 구름’·‘지나간 옛추억’·‘런어웨이(Runaway)’ 등을 들려준다.

또 전남대트리오 ‘소리모아’의 최준호·박문옥·박태홍은 ‘저녁 무렵’·‘목련이 진들’·‘강물아’를, 활주로의 백인준은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이 빠진 동그라미’·‘처음부터 사랑했네’를, 샌드페블즈의 여병섭은 ‘나 어떡해’·‘저새’·‘해야’ 등을 선사한다.

마지막에는 전 출연자들이 함께 ‘아침이슬’을 부를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8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부안예술회관 사무실에서도 권람권 구매가 가능하다.

부안군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중년세대에게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현 세대에게는 중년들의 추억을 공유함으로써 문화 경험과 세대간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군민들께서 오셔서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봉오 시민기자  bismark789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봉오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