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자치행정
부안군 2021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부안군은 1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권익현 군수 주재로 2021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주요성과와 개선과제, 주요업무 추진계획, 국가예산 신규사업 등을 심도 있게 점검한다.

이번 보고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인원을 최소화 해 관과소별로 진행하며, 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각 사업별 구체적인 로드맵과 사업 추진방향을 집중 점검하고 체계적이고 속도감 있는 군정 운영으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업별 쟁점사항 및 예상 문제점 등을 미리 분석하고 대책을 마련해 선제적인 대응을 통해 로드맵의 실행력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또한 군정여건의 전망과 분석을 통해 한국판 뉴딜, 지역균형 뉴딜 등 정부정책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중점과제와 목표를 설정하고 각 분야 과제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권익현 군수는 ‘민선7기 4년차인 올해는 미래 지속가능한 부안 실현을 위한 전략적인 군정운영이 필요한 시기’라며, ‘부안의 특색을 살린 부안형 사업 발굴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위기를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아 선즉제인(先則制人·남보다 먼저 하면 남을 이긴다)의 자세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고 지속가능한 부안 발전의 토대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안인터넷신문  webmaster@buan114.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안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