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모임 인물 인물동정
부안군향우회 전국네트워크, 부안군에 마스크 3만장 기부

부안군향우회 전국네트워크(회장 이윤복)는 지난 6일 부안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3만 장을 기부했다.

마스크 전달식에는 이윤복 회장, 박관용 고문, 신현국 사무총장, 이진수 재무국장이 참석했다. 부안군향우회 전국네트워크는 전국을 하나로 연결하여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향우회이다.

부안군향우회는 지난 4일 선거를 통해 1대 회장으로 이윤복 후보를 선출했다. 이 회장은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하였으며, 첫 번째 공식 행사로 부안군을 방문해 마스크 3만 장을 기부했다.

한편 이윤복 회장은 백산 출신으로 백룡컴퍼니WDAC 대표로 있으며 가수 이채비 '아이러니'를 제작했다.

한편 부안군향우회 이윤복 회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다음과 같은 7가지 약속을 발표했다.

1. 전국 출향 부안군민화합잔치: 제1회 부안군민의 날을 서울시에서 개최하고, 이를 정례화하겠습니다.

2. 대도시와 농.수.축산.물 등 유통확보를 위해 경기도와 수도권 시군을 포함한 더큰 대도시 등 지방자치단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자매결연을 성사 시키겠습니다. 부안의 위상을 대폭 높여나가겠습니다.

3. 부안군을 널리 알리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수많은 축제와 행사를 개최해, 부안의 대내외적인 위상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관광 부안, 꿈의 부안을 대한민국이 인식하도록 광범위한 운동을 펼치겠습니다.

4. 기부와 자선활동을 더욱 늘리겠습니다. 그동안 우리 사회 곳곳에 재정적 지원, 마스크 등 방역물품 지원, 인적 네트워크 지원을 해왔던 경험을 살려, 부안 중심의 기부와 자선활동을 대폭 강화하겠습니다. ‘부안형 기부’의 새 모델을 K-방역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5. 부안군의 청소년과 대학생 인재를 키우기 위해 ‘부안형 장학금’을 대폭 확충하고, 이를 유치해 부안의 미래를 만들겠습니다. 수도권의 부안 인재들을 향우회를 중심으로 모여 부안의 미래를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부안군에 소재한 초중고교와 상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들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향우회와의 소통 구조를 만들겠습니다.

6. 부안의 문화예술 역량을 높이겠습니다. 이를 위해 이미 확보한 가수, 영화배우, 성악가 등 많은 문화예술 네트워크가 가동되도록 하고, 관련 동영상과 유튜브 제작과 함께 SNS를 통한 소통 등 부안의 제4차 산업혁명 수준을 대내외에 과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안형 콘서트’와 ‘부안 문화예술 네트워크’도 가동하겠습니다.

7. 부안 출신 청소년과 대학생 등 미래 꿈나무를 위한 ‘부안 꿈나무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이들의 삶의 질을 높여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및 스마트폰 활용, 주거 및 취업 등 이들의 시대적 고민을 상담하고, 각계의 부안 출향 향우 전문가 그룹과 함께 해결방안을 제시해 이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삶에 기여할 것입니다.

 

 

조봉오 기자  ibuan114@naver.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봉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